TOM CLANCY’S THE DIVISION™ CBT 실시

2016.01.18 22:37ALL THAT REVIEW/소식들 Preview & News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년 3월 8일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XBOX ONE®, PC

장르: 온라인 오픈월드 액션RPG



가상의 뉴욕을 무대로 펼쳐지는 혼돈 속 생존기

클로즈베타테스트, 한국도 실시 확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온라인 오픈월드 액션RPG “TOM CLANCY’S THE DIVISION™(이하 ‘더 디비전)”의 클로즈베타테스트에 관한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더 디비전”의 스토리는 미국 군부에 의해 실제로 실행되었던 대(?)바이오테러리즘 시뮬레이션 ‘Operation Dark Winter’를 기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시뮬레이션은 인간사회가 너무나도 복잡해졌기 때문에 사소한 일로 쉽게 붕괴될 수 있다는 연구에 기반한 것이며, “더 디비전”은 세균감염에 의해 마비상태가 된 가상의 뉴욕이 무대이다. 


 감염이 발생하고 정부가 기능을 잃은 이후, 혼란과 공복으로 패닉 상태에 빠진 시민들이 폭주하고 있는 가운데, 플레이어는 특수부대 ‘더 디비전’의 일원으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모든 미션은 혼자서도 플레이할 수 있지만, 원한다면 동료들을 모집해 팀 단위로 미션을 수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1월 18일(월)부터 1월 27일(수)까지 “더 디비전”의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참가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접속 코드 신청 접수 페이지(http://intragames.co.kr/division_cbt/)에 접속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다음,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또한, 클로즈베타테스트는 유럽시간을 기준으로 실시하며 일정은 아래와 같다.



PlayStation®4/PC - 1월 29일 ~ 1월 31일

Xbox One - 1월 28일 ~ 1월 31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