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말하면 우울하지만 살이 많이 쪄서 올 가을,겨울 시즌에 입을 청바지를 새로 사야했는데 마침 전부터 눈여겨봐뒀던 리바이스 커뮤터 프로가 적당한 가격에 나오길래 2가지 종류로 구매해봤다. 커뮤터 프로 Commuter Pro 라인업은 국내에서도 몇 년 전 런칭했었던 기능성 청바지 종류인데 자전거로 출퇴근 하는 커뮤터들을 위한 라인업으로 알려졌디만 당시 생각보다 비싼 가격대와 수요 부족으로 1년인가 2년만에 라인업 자체가 사라져버렸다. 그래도 해외에서는 꾸준히 발매중인듯해서 여기저기 찾다가 제일 저렴한 캐나다...에서 구매했다. 커뮤터 프로는 코듀라 원단이 포함되어 있어서 안장이나 페달에 스쳐도 잘 닳지 않는 내마모성과 엔지니어드 진 계열의 편안함을 기본으로 한다. 실제로 원단을 만져보면 스판이 많이 섞인 제품..
현재 사용중인 모니터는 중소기업 4K 모니터들의 열악함 품질에 실망해가면서 간신히 정착한 LG 4K 제품으로, 라데온 RX 480에 연결해서 사용중이다. 구매 당시만해도 1080Ti로 넘어가기 직전에 잠시 건너는 단계로 생각하고 싼맛에 구매했었는데 막상 돌려보니 딱히 내가 쓰는 범위 내에서는 모자람도 없고해서 아직까지 사용중인 제품들이다. 물론 이걸로 4K에서 60프레임을 구현한다는건 꿈같은 얘기지만 요즘처럼 역동적인 게임을 거의 하지 않는 상태에서는 의미도 없고... 어쨌거나 잘 사용중이었는데 초기부터 문제가 좀 있었다. 4K 게이밍 환경에서 화면 깜빡임이 나타나는것. 드라이버도 바꿔보고 삽질을 많이했었는데 대부분의 답은 DP 케이블을 바꾸라는 얘기로 돌아가길래 의아해했었다. 설마 LG 라는 대기업에서..
당신이 알아야 할 6가지 IDE에 대해서 6 IDEs you need to know about (10 July, 2018) written by Martin WimpressTranslated by cOOLwaRP 리눅스는 예전부터 다양한 지원 언어들과 사용 가능한 개발툴들로 인해 개발자들이 선호하는 플랫폼이었다. 이번 글에서는 여러분의 생산성을 향산시켜줄 6가지 IDE 들을 조명해보도록 한다. 각각의 IDE들은 Snap을 통해서 설치 가능하며 몇초만에 간단하게 완성된 개발 워크스테이션을 제작 할 수 있다. 여기서는 개발자들이 알아야할 최고의 IDE 6개외에도 14개의 IDE를 추가로 소개한다. 1. Visual Stuido Code 비쥬얼 스튜디오 코드 비쥬얼 스튜디오 코드는 많은 개발자들이 선택하는 코드..
글쓰는 사과
'2018/09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