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장갑 새로 샀음. 시마노 Advanced 반장갑
앞서 언급했지만 앞으로 가급적 제대로 된 리뷰는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coolwarp ) 에 별도로 올릴 예정이니 나중에라도 올라오면 그쪽을 보시면 될 듯하고 coolwarp.net은 원래 취지대로 개인적인 공간으로 돌아갈까 한다. 일단은 그러하다.
각설하고 이번에 다시 자전거 복귀하고보니 사용해 왔던 장비가 좀 문제가 있더라. 그나마 빕은 비교적 최근에 새로 하나 장만해 둬서 (입지도 않을걸 왜? 했는데 지금 보니 다행...) 문제가 없는데 장갑은 이미 수명이 지나서 새로 하나 장만했다.
자전거 소모품 중에서도 꽤 빨리 소모되는 제품인만큼 개인적으로는 너무 고가의 제품을 오랫동안 운용하기보다는 적당한 중급 가격대 제품을 사서 적절한 시기에 교체하는 게 낫다고 본다. 아 물론 장갑 이것도 꽤 취향 타는 요소라서 이게 맞다는 건 아니고. 그냥 개인적인 생각이다.
그런데 이거 이미 시즌 끝물이라서 그런지 사이즈들이 죄다 빠지고 원하는 제품중에 원하는 사이즈 선택하기 어렵더라. 처음에는 아쏘스 제품을 사고 싶었는데 도저히 맞는 사이즈를 구할 수가 없어서 포기했다.
여담이지만 자전거 용품중에 뭔가 다들 가격대가 높고 성능 차이를 확인하기 어렵다 싶으면 그냥 시마노 제품 구매하는 것도 답이라고 본다. 어떤 제품이라도 기본은 하고 대체적으로 가성비가 높은 제품들이 많다. 비슷한 경우로 자이언트도 있고.
아.. 빨리 또 야외 라이딩 가고 싶다... 그런데 목감기가 왔네...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