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Life/자전거 * Riding Story & Gears

집에서 자전거 탈때 세팅?!

글쓰는 사과 2024. 11. 6. 00:42

요즘 집에서 스마트 트레이너로 열심히 자전거를 굴리는 중인데 제법 흥미로운 액세서리가 눈에 띄길래 하나 사봤다. 리뷰까지 할 건 아니고, Foothill 社의 트레이너 트레이라는 제품인데 말 그대로 가민 마운트 자리에 달아서 사용하는 미니 트레이다. 보통 자전거 앞에 트레이너용 데스크 같은걸 많이 두고 사용하던데 나는 자리 내기도 애매하고 굳이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을 거 같아서 구매했다. 

 

설치된 모습. 가민 엣지가 달려있는 마운트는 별도 구매했다. 참고로 달리면서 책은 못본다. 토할거 같아서 -_- 위 사진은 컨셉이다.

 

사이즈가 작아서 가로 20cm 미만의 물체만 올릴수 있지만 뭐 그 정도면 충분할 듯하다. 폰을 올려서 Mywhoosh 화면을 보거나 리모컨 등등 소소한 물건 올려두는 용도로 쓸 테니까. 아이패드 미니정도는 올릴 수 있을 듯한데... 7세대 지를까? 하는 생각을 잠시... 그런데 그거 올려두고 뭐 하나 싶어서.. 모르겠구먼.

 

유사품을 찾기 힘들다는 점에서 어쩔 수 없이 조금 비싼 금액을 지불할 수밖에 없다. 만듦새 같은 게 좋긴 한데 6만 원 넘는 가격이 납득 가는 건 아니다. 적정 가격은 최대 3만 원. 하지만 대체품이 전혀 없기 때문에... 할 수 없는 노릇이다. 다른 건 알리에서 카피품이 넘쳐나는데 이건 너무 마이너 한 제품이라 그런가 찾을 수가 없었다 :) 

 

좀 더 사용해 보고 리뷰를 쓰던지.. 말던지.. 결정하게 될 듯.

 

24.12.03 추가 내용

딱히 리뷰 쓸거 같지는 않고 아래가 최종적으로 활용중인 모습이니 참고하시길. 정확하게 아이패드 미니까지만 거치 가능함. Y700 구매하려다가 아무래도 스펙이 애매해서 아이패드 미니로 선회했는데 잘한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