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t Chat Chat !/Invitation (Tistory)

[ 006 ] 자정까지 미답변 신청자분들은 취소하겠습니다.


올해 초 포스트 700 개 기념으로 배포했었는데 벌써 800개를 넘겼네요. 마침 초대장도 8장. 티스토리에서 -_- 미리 알고 8장만 준건가 싶기도 하고..ㅎㅎ 어쨌든 6번째 초대장 배포를 시작합니다.

 

* 신청 방법을 꼭 읽어보시고 좀 귀찮아도 아래 방법을 지켜주실분만 신청해주세요.
 
[ 앞서 쉽게 쉽게 대량 배포했더니 스팸 블로그가 잔뜩 생겨서 차라리 앞으로 배포 안할려고 했는데요 초대장 가지고 있어봐야 생기는것도 없고하니 나름대로의 원칙을 세워서 배포할까 합니다. ]

1.  비밀 덧글로 본인의 이메일 주소와 블로그 운영 목표를 상세히 적어주세요. 한 두마디로 간략하게 대충 적으면 그냥 무시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스팸에서 본 내용도 무시합니다. 패턴이 있더군요?  

2. 이메일 주소를 제대로 된 것으로 적어주세요. 반복되는 숫자가 여러개 들어갔거나 의미없는 알파벳 나열의 이메일은 그것이 실제로는 정상적인 이메일 주소라도 무시하겠습니다. 본인 이름이 아닌 이메일 주소도 걸러내겠습니다. (ex. 댓글 이름과 이메일 이름과 틀릴 경우)

3. 그리고 최종적으로 적어주신 이메일 주소로 제가 확인 메일을 발송할겁니다. 답장을 주시는 분께만 초대장 배포 하겠습니다. 

4. 기존에 타 블로그를 운영하셨다면 인증해주세요. 우선으로 배포해드립니다. 물론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라도 상기 사항을 지켜주시면 배포해드립니다. 

5. 초대장 수령 즉시 블로그 개설 하셔야 합니다. 일정 시간후 미개설 초대장은 회수합니다.

6. 그외에 개설후에도 스팸 블로그의 조짐(몇가지 있죠. 한꺼번에 여러개를 개설한다던지..이제는 딱 보면 알겠더군요.) 이 보이면 곧바로 신고해버립니다.



* 이 모든 사항은 오직 [ 스팸 블로그 ] 를 피하기 위한 수단입니다. 그외의 목적은 전혀 없습니다. 솔직히 무슨 주제로 뭘 하시던 저와 동일한 주제가 아니면 관심없고, 또한 제가 통제할 마음은 추호도 없습니다. 초대장으로 초대를 하고나서 수락을 하면 싫어도 본인의 블로그의 관리 메뉴에 링크가 뜨는데 스팸 블로그들이 늘어나면서 그런게 보기 싫습니다. 정말 싫어요. 왜 내 시간 들여가면 짜증나는 스팸 블로그를 연결시켜야하는지 라고 생각해보면 이해해 주실거라 믿습니다.


* 전 초대장 배포시 실시간 응답을 목표로 합니다. 할때 한꺼번에 해버릴려는 의도도 있고, 초대장 배포로 질질 끌고 싶지 않아서 이기도 합니다. 받으시는분들도 신청하시고 곧장 답장 주시는게 서로서로 편할것 같네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상기 사항이 귀찮으신 분들은 신청 안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보다 더 간단한 조건으로 초대하시는분들 많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