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d long and prospered - 스팍, 레너드 니모이 별세 소식
ALL THAT REVIEW/소식들 Preview & News

Lived long and prospered - 스팍, 레너드 니모이 별세 소식

전세계 수많은 팬덤을 가지고 있고, 근래에는 JJ 에이브람스의 신작으로 새롭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영화 스타트렉 시리즈에는 수 많은 아이콘이라 할만한 것들이 존재하지만 뾰족귀의 외계인 스팍만큼이나 인상적인 캐릭터도 드물지 않을까 한다. 


이러한 스팍을 오랜 세월 연기해온 (심지어 리부트 작품에도 참가했다!) 레너드 니모이가 그제인 2월 27일 사망했다고. 사실 연세가 많은 것은 알고 있었지만 왠지 모르게 다음 스타트렉 작품에서도 등장하리라는 묘한 믿음이 있었는데 안타까운 희망으로 끝난듯 하다.


필자 스스로도 한때 트렉키의 영역에 머무를만큼 어린 시절부터 좋아했던 시리즈였었는데, 커크만큼이나 정이 가는 캐릭터를 연기했던 레너드 옹께서 부디 그곳에서도 많은 동료들과 함께 계속해서 여행하시기를 바라며 추모 소식을 맺음한다.


Lived long and prospered!



JJ 에이브람스의 스타트렉 리부트 작품에 까메오 등장한 오리지널 스팍. 매번 나오는 양반이라 그리 놀랍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반가웠다.


차세대 스팍으로 그의 이미지를 제대로 이어받은 제커리 퀸토. 이제 그에게서 히어로즈의 살인마 이미지는 거의 찾지 못한다. Pointy-eared Bastard 만이 있을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