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에도 블랙스미스’, 예약판매일정 및 호화 한정판 공개
ALL THAT REVIEW/소식들 Preview & News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예약판매일정 및 호화 한정판 공개


- ‘이토 시즈카’ 등 성우 사인이 포함된 호화 구성품

-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및 ‘신 하야리가미’ 발매 기념 이벤트!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2015년 3월 31일 발매 예정인 PS Vita용 여자와 돈의 시뮬레이션 “오오에도 블랙스미스(한글판)”의 한정판 정보와 예약판매일정을 공개했다. 


“오오에도 블랙스미스”는 ‘니르야’라는 불야성의 마을을 배경으로 유녀들과의 가련한 사랑을 그린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에게 주어진 시간은 1년, 그 안에 유녀들과의 관계에 결실을 맺어야만 한다. 


플레이어는 미니게임 ‘던전 탐험’을 통해 소재를 수집하고, 대장간에서 무기를 제조하여 판매하거나 마을 사람들의 부탁을 들어주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다. 또한, 미니게임 ‘도박’에서 일확천금의 기회를 잡아 유녀들과 만나기 위한 자금을 단숨에 확보하는 것도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개된 한국 공식 홈페이지(http://intragames.co.kr/oedo_blacksmi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 독점으로 생산된 오리지널 한정판의 구성품과 예약 및 초회특전에 관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


[ 한정판 구성품 ]


한국 독점 한정판 한정판 전용 아웃박스

유녀 페이퍼 토이 3종

유녀 페이퍼 토이 디스플레이 스탠드 3종(성우 사인 포함)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디자인 PS VITA 카트리지 케이스

미니포스터 3종 (성우 사인 포함)

예약판매 특전 PS Vita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

초회특전 스페셜 일러스트 양면 표지(성우 사인 포함)


예약판매는 3월 11일(수)부터 3월 29일(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인트라게임즈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 타이틀의 정식 한글 발매를 기념하여 3월 31일(화) 발매 예정인 ‘오오에도 블랙스미스’와 2015년 상반기 발매 예정인 ‘신 하야리가미’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PlayStation®4, 터틀비치 고급 게이밍 헤드셋, PSN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29176504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오에도 블랙스미스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http://intragames.co.kr/oedo_blacksmith/)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년 3월 31일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여자와 돈의 시뮬레이션


저작권: (C)2014 Nippon Ichi Software. In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