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탁 Freitag 자전거 안장 가방 F154 GRANGER
ALL THAT REVIEW/소식들 Preview & News

프라이탁 Freitag 자전거 안장 가방 F154 GRANGER

내 개인적인 디자인 취향은 꽤나 단순하면서도 명확한데, 카림 라시드의 비비드하면서도 유니크한 그것이라던지, 지금 소개하는 프라이탁의 무난한듯하면서도 독특한 그런 느낌들이 아닐까 한다. 소니의 감성도 그러한 노선에서 좋아하는 편이다. 심심할때 프라이탁의 커스텀 페이지에서 이것저것 살펴보다보니 의외로 자전거 용품이 눈에 띄길래 짧막하게 소개해볼까 한다. 



다른 프라이탁의 제품들이 그렇듯이 다양한 색상을 제공한다.



제품 링크 : http://www.freitag.ch/Fundamentals/Bags-for-Bicycles/GRANGER/pa/F154_00491



제품 특징으로는


  • 덮개 방식으로 구성된 4개의 탄성있는 주머니
  • 개별적으로 독립된 지퍼 주머니
  • 안장에 단단하 고정할 수 있는 방식
을 들 수 있는데, 아래 영상을 보면 한 눈에 파악 할 수 있을 듯 하다. 




제품의 크기는 140 × 370 × 90 mm (l × w × h) 라고 되어 있는데, 내부 수납품에 따라 최종 크기는 달라질듯 하다. 모양도 이쁘고, 기능성도 빠지지 않으니 독특한 제품을 찾는 이들이라면 구매해봄직 하지 않을까?


참고로 프라이탁의 제품은 트럭에 사용되는 타프 및 안전벨트, 타이어 고무 등등을 재활용해서 제작하는 물건이기 때문에 새제품을 구매해도 사용감이 느껴질수 있고, 또한 그러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독특한 느낌이 특징인 제품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배송비만 지불하면 한국까지도 배송이 가능하니 요즘같은 해외 직구 시대에 별다른 부연 설명은 필요없을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