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nfo & Tips/소프트웨어 Software

포토샵을 대신할 수 있는 Affinity photo 할인 소식

아직 국내에서 그리 유명하지는 않지만 요즘들어 부쩍 이름이 들려오고 있는 Affinity 시리즈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서 세일에 들어갔다. 원래 가격도 저렴한 편이지만 세일 기간을 이용하면 더욱 만족도가 높으리라 본다.

주력 상품은 Affinity Photo와 Affinity Desinger 이며 각각 어도비의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에 대응한다. 심플한 편집툴이 아니라 정말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대신할만큼 전문적인 기능을 다루고 있는 제품이며 최근 구독 방식의 어도비와 다르게 1회 구매로 평생 업데이트를 보장하는 제품이니 한번 살펴볼만 할것이다.

본인도 트라이얼 기간동안 사용해봤는데 제대로 익혀보고 싶은 마음이 들정도로 괜찮은 편이었다. 특히 RAW 파일 편집에 있어서 포토샵에 비해 손색없는 디테일한 설정이 마음에 들었는데 그외에 여타 기능들도 괜찮아 보인다.

구매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길 바란다.

https://affinity.serif.com/en-us/store/

 

Welcome to the Affinity Store

Black Friday Sale - Get 30% off 30% off Affinity Designer 30% off Affinity Photo 30% off Affinity Publisher 30% off Christi‘s Comix Toolbox Was ₩19,000. Buy now for only ₩12,000 30% off 102 Lightning brushes by xresch Was ₩19,000. Buy now for only ₩12,000

affinity.serif.com

참고로 특정 한글 폰트 설치시 문제가 발생하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다량의 외부 폰트를 다룬다면 트라이얼 버전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란다. 본인도 외부 폰트를 잔뜩 설치했더니 프로그램이 얼어버리는 경험을 했는데 포맷 후 기본 폰트 사용때는 아무 문제가 없었다. 문제가 되는 폰트를 찾아내 삭제하면 괜찮아진다는데 ..어쨌거나 알아두시는게 나을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