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 Life/자전거 * Riding Story & Gears

번개표 자전거 튜브 패치 + 본드


국산 번개표 패치
휴대용펑크 패치킷 구성품중에 마침 본드가 다 소진됐기 때문에 본드만 따로 알아보던차에 국산 번개표가 싼 가격에 쓸만한 성능이라고 해서 구입해봤다. 쇼핑몰등에 널려있으니 최저가 검색해서 구입하면 된다. 다만 가격이 3천원이 채안되는데 거의 배송비랑 동일한 가격이 나오니까 그점은 감안해야한다. 가능하면 다른 물품 살때 끼워사는게 맘 편할듯 하다.

그런데 인터넷에 패키지 내용물 사진이 두가지이던데..뭘까..


32mm 크기가 제일 작은거다. 그런데 로드용 타이어에는 좀 크다. 굳이 정확하게 쓸려면 칼질 좀 해야한다.


60g 짜리 본드와 패치 30개가 들어있다. 그런데..사진에서 보던것과 다르다.. 뚜껑에 있던 고무밴드도 없고..사포도 없고..뭘까..


뚜껑에 솔이 붙어있어서 편리하긴한데 이거 너무 싸구려라 털이 다 빠진다. 아..


본드 양도 많고 패치 양도 많다. 무려 30개니까.. 고작 6개 넣어놓고 6~7천원씩 받던 휴대용 패치에 비하면 거저 얻는거라는 생각까지 든다. 직접 패치를 사용해보니까 잘 붙어있는다. 115psi 짜리 고압 타이어에 넣었는데 일단 주행을 좀 해봐야겠지만 하룻밤 공기를 주입하고 놔둬봐도 딱히 새어나오는 것은 없다. 괜찮은듯 하다.

다만, 뚜껑 솔같은 부분에서 가격대가 싼 만큼의 저품질이 돋보이는데(??) 3천원이 채 안되는 너무나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딱히 흠 잡을 부분은 아니다.

몇년은 ...펑크 패치 안사도 될거 같다 -_-